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혼란한 틈에서도 자세 딱 잡고 경기하는 김희진 선수 근황

by 전달자^^w 2021. 12. 21.
반응형

근래 도드람 리그에서 흥국과의 경기중 승리를 빼앗겼지만, 그 와중에서도 자세를 바로잡고 경기하는 김희진 선수의 근황에 대해 소개합니다. 

 

 

 

김희진-배구선수
김희진-배구선수

김희진 배구선수 근황

 

최근 인기를 실감하고 있는 선수입니다. 프로답게 행동하며 경기일정 및 방송활동도 열심히 입니다. 도쿄올림픽이 있은 후부터 급격하게 이슈가 되면서 부담감이 분명 있었을 것이며, 그 여파인지 무릎의 악화로 인해 불편함이 있었지만 투혼을 빛내는 경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런 감동과 그에 대한 시선이 집중되어서 인지 방송활동의 연장선을 과감히 보여주고 있습니다. 때마침 서남원 기업은행의 새로운 감독과 함께 새로운 경기를 펼치고 있습니다. 지금처럼만 좋은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최근 참패를 맛봤지만 중심을 잡고 코트에 선 모습을 보면 애처로워 보이기까지 하지만 그녀의 진짜 실력을 알기에 믿고 응원할 뿐입니다. 

 

최근 한 방송사에서 6학년때부터 기숙사 생활을 하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가족의 품을 떠나서 그 어린 나이에 배구선수의 길을 걸어감으로써 강인한 의지와 생활력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한편 김나영의 자녀 신우, 이준을 위해 특별한 배구를 알져 준다고 하는데요. 이런 방송도 팬이라면 재미있게 시청할 수 있습니다. 

 

풍선을 가지고 진지하게 대결하는 모습을 보면서 웃음을 자아내기까지 합니다. 이런 활동 또한 진정성 있게 대하는 모습을 보면서 추후 어떤 예능에 출연할지도 기대됩니다. 

 

 

 

프로필

  • 출생 : 1991년생
  • 피지컬 : 185cm, 73kg
  • 소속 : ibk
  • 학력 : 중앙여고

 

 

마무리

이동 공격과 속공에 능하며 성공률 또한 40프로 이상의 높은 점수를 받고 있는 선수 입니다. 센터와 라이트를 휘저으며 팀 내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으며 팀 승리를 이끄는 중요한 인물이라 생각하며, 앞으로도 방송 경기 두 가지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선수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