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결속력과 체력이 좋은 fc 구척장신 멤버 분석

by 전달자^^w 2021. 12. 22.
반응형

매주 수요일 9시면 항상 챙겨 보고 있는 방송입니다. 빠져들면서 시청해서 그런지 자연스럽게 선수들을 알게 되고 궁금해졌습니다. 특히나 결속력이 좋고 체력이 우수한 fc 구척장신 멤버를 소개하면서 개인적으로 팀 분석을 해 봤습니다. 

 

 


 

fc 구척장신 멤버 소개

> 이현이(모델)

 

공격수로 의외로 간결하고 허를 찌르는 슈팅이 일품입니다. 저렇게 해서 슛이 나올까 하는데 기가 막히게 골로 연결하는 모습을 봤을때 역시 재미있는 프로구나 하면서 보게 됩니다. 연장자로서 연습도 열심히 하고 특히 나름대로 체력단련을 열심히 하는 것 같습니다. 한혜진이 빠지면서 분명 부담감이 있겠지만 이미 시즌1에서의 실력을 보여줬기 때문에 시즌2에서도 강력한 우승후보임에는 틀림없습니다. 키가 큰 강점을 이용해 높은 공을 캐치해 슛으로 연결하는 모습을 보여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아이린(모델)

 

한국계 미국인으로 에스팀의 전속 모델입니다. 처음에는 호리한 체격에 힘이 있을까 했는데, 골키퍼를 다분하게 해 내는 모습을 보고 역시 깡다구가 보통이 아님을 알 수 있었습니다. 어릴 적 배구선수 활동을 했었던 특이한 경력이 있어서 그런지 운동선수의 기본 자질은 이미 갖추어져 있었습니다. 삼겹살도 2인분씩 드신다며 축구에 대한 열정을 보였으며, 직업 특성상 어렵겠지만 그래도 근력을 좀 더 키워서 하체 힘과 반응력을 키웠으면 좋겠습니다. 

 

 

 

> 송해나(모델)

 

초반 다른 선수와는 달리 실력 차이가 있었지만, 근성과 맑은 성격으로 팀 전체 조화에 전혀 부담감이 없어 보입니다. 넘어오는 공을 중간에서 잘 커트해 공격수로 넘기는 패턴을 잘 연습한다면 충분히 그 역할을 다할것이라 생각합니다. 다리의 힘을 키워서 중거리 패스에 있어서 정확도를 높인다면 훌륭한 선수로 제 몫을 다할 것이라 믿습니다. 다른 얘기지만 인맥이 넓아서 예능적인 측면과 더불어 추가 입담 능력치를 더 올린다면 훌륭한 방송인으로 거듭날 것이라 생각합니다. 

 

 

 

> 김진경(모델)

 

97년생으로 팀내 막내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최근 슈팅 능력치를 높여 슛을 하는 모습을 보니 너무 기대가 됩니다. 적당한 키와 파워가 있고 앞으로 지구력만 더 높여 준다면 후반까지 지치지 않고 제 능력을 다할 것으로 보입니다. 신체 발란스가 훌륭하고 귀여운 미소 덕분에 팬층이 매우 다양하며 축구 실력까지 겸비한다면 방송인으로도 충분히 크게 성공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슈팅 능력치는 그 정도면 어느 정도 궤도에 올라왔고, 볼 컨트롤만 더 연습해서 상대 진영을 휩접고 갈 수 있는 선수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차수민(모델)

 

볼을 받고 칠때의 모습을 보면 상당히 강해 보이는데, 공을 컨트롤하는 능력치가 조금 아쉬워 보입니다. 하지만 근성 하나는 전 시전에서 볼 수 있었으며, 이 정도면 앞으로 연습으로 충분히 커버 가능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수비에서 거인같이 딱 자리를 잡아 줬으면 좋겠습니다. 

 

 

 

> 차서린(배우)

 

이번 시즌에 새롭게 투입된 선수 입니다. 이분에 대한 정보는 아직 좀 부족하며 오늘 원더우먼과의 경기에서 어떤 전개를 펼칠지 기대됩니다. 

 

 

 

> 백지훈 감독

 

선수 시절 충분히 좋은 경기를 봐 왔기 때문에 더 이상 설명이 필요 없을 것 같습니다. 이번에 새로 부임했기 때문에 마지막 우승까지 응원하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