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잠실점, 신림점 School Food 최애 5손가락 안에 들어가는 음식

by 전달자^^w 2022. 3. 15.
반응형

School Food 최애 5손가락 안에 들어가는 음식을 소개하겠습니다. 잠실점과 신림점에서 많이 이용하시는 것 같아요. 바쁜 현대인들에게 조금이라도 시간을 줄일 수 있고 맛도 좋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을 겁니다. 후회 안 할 5가지 메뉴인데 배달로 먹기에 좋았습니다. 

 

 

 

미나리제육덮밥모짜렐라 스팸계란마리

> 미나리제육덮밥, 모차렐라 스팸 계란말이

 

평소 미나리를 직접 요리해서 먹기란 힘들죠. 어릴 때 집에서는 다양한 요리로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는데, 아무튼 덮밥에 미나리가 덜어가니 느끼한 맛을 잡아주기 때문에 제육과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김밥은 벌써 침샘을 자극하네요. 솔직히 요즘은 메뉴 개발하시는 분들 정말 대단하다고 느끼는 게 딱 좋아하는 것들로만 구성이 되어 있어요. 솔직히 모차렐라가 밥, 햄과 이렇게 잘 어울릴 줄 누가 알았을까요!

 

 

 

속풀이 김치우동옛날김치볶음밥

> 속풀이 김치 가락국수, 옛날 김치볶음밥

 

개인적으로 그냥 가락국수는 요즘 생각이 안 났는데, 여기에 김치가 들어가니까 집에 남은 밥을 말아서 먹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콩나물까지 들어간 건 너무 감사한 일이죠. 

 

볶음밥은 가장 기본이기 때문에 만드는 사람이 표준만 지키면 평균은 합니다. 그리고 집에서 해 먹는 것과는 소스 이런 것들이 다르기 때문에 더 맛있을 수밖에 없겠네요. 

 

 

 

신사동 신비국시현미소세지

> 신사동 신비 국시

 

열무에 감동했습니다. 여름에 열무에 밥, 고추장에 비벼 먹으면 정말 맛있는데 이걸 국수로 먹으니 술술 들어갈 수밖에요. 좀 싱겁게 드시는 분들은 역시 남은 밥 집에 있으면 몇 숟가락 퍼서 마지막에 비벼 드셔되 되고요!

 

 

 

> 현미 소시지 마리

 

이건 다음에 먹고 싶어서 잊어버릴 수도 있어서 일단 올려 봅니다. 백미가 아닌 현미밥이어서 좀 특별하네요. 안 그래도 흰쌀밥과 밀가루를 많이 먹는데, 일주일에 한두 번 정도는 먹어야 하는데, 꼬들하게 씹히는 식감을 싫어하는 분들은 잘 안 시키죠. 오래 씹으면 씹을수록 맛있는 쌀이기에 다음에 꼭 시켜 먹어봐야겠습니다. 

 

 

 

> 최종평가

 

처음 드시는 분들은 제가 소개해 드린 5가지부터 시작하면 후회는 안 하실 겁니다. 맛과 다양한 메뉴 퓨전 같은 음식집에서 간편하게 먹고 싶다면 권해 드릴만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