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풍년 압력밥솥 as 고객센터 전국지점 위치

by 전달자^^w 2022. 11. 29.
반응형

풍년 압력밥솥 as 고객센터 전국지점 위치 찾는 과정에 대해 소개 하겠습니다. 또한 소모품 교체를 위해 고무패킹과 같은 부품은 어떻게 구매하는지에 관한 내용도 알아 보겠습니다. 

 

 

 

풍년 압력밥솥 as 고객센터 전국지점 위치

PN풍년은 기본 압력솥 뿐만 아니라 주방에서 사용되는 여러가지 제품들도 판매되고 있기 때문에 본사 홈페이지 풍년살림(pnshop.co.kr)을 참조 하신다면 좀더 상세한 내용을 알수 있으며 필요한 부분만 요약 했습니다.

 

 

보통 내솥의 경우에는 반영구적으로 오랜 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렇지만 뚜껑에 부착된 부품 고무패킹의 경우 오랜시간 사용할 경우 마모가 있을수 있고 그렇게 되면 압력 기능이 떨어질수 있기에 교체하시면 됩니다. 

 

 

 

1) 통합 AS센터 안내

 

전국 AS센터 카테고리 이동 한 후

 

본사 홈페이지로 들어 가셨다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고객YES센터-서비스안내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대표 문의처 : 1588 9717

 

평일은 오전 9시부터 시작해서 오후 5시 30분에 업무 마감합니다. 점심시간 내에는 상담이 어려울수도 있으며,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상담이 불가 합니다. 

 

◎ 특이사항

  • 일부 부품의 경우 YES센터에서 구매 가능
  • 아래 지도로 매장을 찾는 과정에서 분류 부분을 체크하고 전화 할것

 

 

 

2) 전국 서비스센터 지점 위치

 

지도로 매장을 찾을 경우 3가지로 분류됩니다.

  • 고객YES센터
  • 고객만족센터
  • 부품판매처

 

 

 

◎ 부품 문의 및 구입

서울, 경기, 인천,  충청도, 강원도, 전라도, 경상도, 제주도 지역에서 거주하고 계신 집근처 해당 지점을 찾으시면 됩니다.  어디에 전화해야 할지 잘 모르겠다면, 대표문의처로 연락하면 해결 가능합니다. 

 

 


고무패킹 부품에 관한 문의시 참조 사항

  •  뚜껑 안쪽이나 손잡이 부분에 모델명이 있는데 이걸 알려주면 부품 구입이 더 빠릅니다. 

 

 

반응형

댓글